학세권 단지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현대엔지니어링이 충남 아산시에서 도보 거리에 초등학교가 위치한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를 분양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일 충남 아산시 모종동 아산모종2지구 B1블록에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를 분양하고 있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동 전용면적 84~109㎡ 총 1060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된다. 도보 거리에 신리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한 ‘초품아’ 단지다. 인근에 모종중(2025년 3월 개교 예정), 아산중·고, 한올중·고, 온양여중·고 및 학원가도 인접한 장점을 갖췄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는 지난 18일부터 20일(오늘)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지난 달 청약 접수를 마친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는 총 1060세대로 76세대를 모집하는 전용 109㎡타입에서는 기타 지역을 포함해 총 492명이 몰려 최고 6.47: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는 타입별로 팬트리 공간은 물론 넓은 드레스룸을 적용해 입주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동 간 거리와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 개방감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단지 내에는 GX룸,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작은도서관, 경로당, 다함께돌봄센터, 어린이집 등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출처 : 글로벌이코노믹